개미 낚시

메이호 태클박스 로드스탠드 BM-300 후기

위스키 마시는 개미 2020. 11. 11. 10:0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낚시글은 오랜만입니다.

학교생활과 생업이 바빠서 낚시하러갈 시간이 없네요....

그와중에도 제가 옛날부터 사고싶었던 로드스탠드를 질렀습니다.

다솔낚시 마트에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택배비 포함 25,800원으로 쿠팡보다 싼가격입니다.

 

로드스탠드 중에도 여러가지 종류와 사이즈가 있는데 일단저는 원투대를 거치할 목적으로 구매했습니다.

원투대는 루어로드보다 두껍기에 원투대거치를 원하시는분은 BM-300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박스까서 처음봣을때 든생각은.....생각보다 커요

ㅈㄴ커요;;;;;; 무슨 유탄발사기 도착한줄 알았습니다.

제가 생각했던건 딱 저 리모콘 사이즈 정도였는데;;;; 생각보다 훨씬 큽니다.

태클박스에 장착해봤습니다.

막상 부착하고나니 저정도 사이즈는 되어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리모콘사이즈였다면 로드가 잘빠졋을 꺼에요.

느낌은.....무슨 후레쉬하나 달아놓은거 같기도 합니다.

 

아흣~~~!!!!이거에요~~~ !!제가 원하던 그림이 바로 이겁니다 핰ㅋㅋ

저정도되면 낚시하러갈때 포인트 입장하는 순간 다끝납니다. 장비만보면 기냥 쌉.고.수 

간지오지는 장비같습니다. 007에게 서류가방이라면 낚시꾼에겐 태클박스 같아요.

 

로드 꽂는 구녕은 지름 3CM정도 됩니다. 원투대도 쉽게 쉽게 들어갈것 같습니다.

부착하는 방법은 나사나 드라이버 같은거 필요없이 장착에 필요한 부품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부착방법도 쉽고 간단합니다. 상품 받아보시고 몇번 만지작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장착하고 있는

모습을 발견하실겁니다.

저런식으로 분리도 가능합니다.

 

높이 조절또한 가능합니다.

최대 높이입니다. 빨리 원투던지고 싶은 비쥬얼이네요...하....

원투마렵습니다.....

 

전에 낚시를 하러갈땐 주차후에 바리바리싸들고 댕기면서 가다가 물건 몇개는 떨구는 일도 빈번했습니다.

근데 이제는 포인트까지 이동시에 훨씬더 수월하게 이동할수 있을꺼 같습니다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