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 낚시

겨울철대비 점프 보조배터리 점프앤고(J06C) 후기

위스키 마시는 개미 2020. 12. 28. 11: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저번에 구매했던 차량방전시에 사용할수있는 점프용 보조배터리 

점프앤고 (Jump&Go)에 대해서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12일에 처음으로 친구보러가려고 집에서 나와 시동을 거는데 겨울이라 그런지 방전이나서 시동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당연히 보험사에 전화해서 배터리 충전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3일뒤인 15일에 또 다시 방전이되어 한번더 서비스를 부르게되고

그뒤부터 출근하려고 시동을 걸때마다 쫄리더라고요....

차훔치는것도 아니고 내차시동 내가 거는데 "시동안걸리면 어떻게하지...."하면서

너무 짜증이 났습니다.

 

배터리교환을 한지도 1년밖에되지 않아서 배터리 교체하기도 너무 돈이 아까웠던 찰나에

전에 아이쇼핑하면서 봐두었던 차량 점프가 가능한 보조배터리가 생각났습니다.

쿨하게 질렀어요.

 

이글을 보시는 분은 낚시카테고리에 점프보조배터리가 있어서 의아하실수도 있지만

차량방전난곳이 집 지하주차장이여서 다행이였지만 낚시가서 방전되면 답없겠다 싶었습니다.

낚시 포인트들은 왠만하면 차량이 진입하기 힘든곳이 대다수이고 

통행량이 적은 노지가 대부분이기에 혼자서 점프뛸려고 고민없이 질렀습니다.

 

박스는 깔끔하게 나왔습니다.

딱 필요한것만 보여줍니다.

 

박스를 열면 바로안에 제품이 들어있는 하드케이스가 있습니다.

일반보조배터리보다는 훨씬큽니다.

 

하드케이스를 열면 한쪽에는 점프용 케이블

반대편에는 보조배터리 본체가 수납되어있습니다.

배터리 잔량을 확인하니 총 4칸중 3칸이 충전되어있습니다.

점프용인만큼 사이즈는 뒤지게 크고요. 오히려 작았으면 못미더울것 같습니다.

참 아쉬운게 충전이 C타입 케이블이였다면 참 좋았을텐데....

5핀이라는게 아쉽긴합니다.

그리고 후레쉬기능이있는데, 일반 보조배터리 중에서도 후레쉬가 부착되있는게 있긴 하지만

별쓸데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이제품은 야간에 차량 점프뛸때 후레쉬를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같이 동봉되어있는 점프케이블입니다. 

점프를 뛸때는

보조배터리 측면에 있는 점프케이블 전용 단자에다가 연결후에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근데 저는 신기하게 점프스타터 사고나니까 방전이 안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던중 바로 어제 방전이나서 실전에 써보게 되었습니다.

 

 

 

 

낚시갈려고 하는데 또 시동이 안걸리네요.

전같았으면 스트레스 이빠이 받았을텐데 이번에는 점프앤고 써볼생각에 오히려 기뻤습니닼ㅋㅋㅋ

본넷까고 덥혀있는 플러스단자 뚜껑도 까줍니다.

어려운거 1도 업이 빨간색케이블을 +극에 먼저 물려주고 검은색 케이블에 -극을 물려줍니다.

정상적으로 연결이 되었다면 점프케이블 연결부의 correct에 녹색 불빛이 들어옵니다.

그후에는 그냥 시동걸면 바로 걸립니다.

 

시동한번 걸고나면 저렇게 마지막칸에 불빛이 깜빡깜빡거리는데 

충전기에 꼽으니 다시 정상적으로 충전이되고 4칸중에 1칸만 소모한걸로 뜨더라고요.

 

 

겨울철에 낚시같은 야외활동 많으신분들은 차안에 구비해두시면 정말 든든할것같습니다.

방전날까봐 쫄릴일이 없어요 ㅎㅎㅎㅎ

 

 

link.coupang.com/re/CSHARESDP?lptag=CFM94261494&pageKey=152165560&itemId=439319785&vendorItemId=5491321246

 

점프앤고 자동차 점프스타터 패키지 J06C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